가격비교 사이트 (네이버,에누리,다나와)가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을 때, 발생하는 결과 입니다.
* 네이버 카탈로그(원부) 상품의 경우
해당 카탈로그가 검색되도록 검색하고
검색결과 카탈로그를 클릭한 후
그 가격비교 url을 프로그램에 입력해 주세요
(url 변경후에는 수동매칭 필수)
자세한 이미지를 확인하시려면 [자주하는 질문] 좌측에
"네이버 상세구입 조건 있는 상품을 신규로 등록 할 때" 에 있는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상세구입 조건이 없는 카탈로그는 4번 내용만 생략함)
-------------------------------------------------------
위의 내용대로 진행 했는데도
[통신오류]메시지가 발생한다면
1.프로그램 구동중인 pc에 설치 되어 있는 크롬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업데이트가 잘 안된다면 pc를 재부팅을 하고 크롬 업데이트를 시도 해주세요)
2. 상품정보에 있는 "가격비교 url" 열어보기
3.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무선 인터넷 사용은 절대 불가, 유선을 필수로 사용해야 합니다)
4. 프로그램 구동중인 pc의 C 드라이브 용량(잔량) 확인
5. pc 재부팅 후 프로그램 구동
##############################################################
이렇게 조치한 후에도
일부 상품이 아닌 모든 상품에서 [통신오류]가 출현하면
다른 pc(장소)에서 프로그램을 구동 해봐주세요.
그래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한다면
해당 사항을 다운탑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세요
[통신오류] 라는 구동결과
2022-05-04 11:10